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킹덤 만화책 65권 e북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by 여수게임 2023. 1. 28. 07:00

본문

킹덤 만화책 65권 e북 다운로드

 

 

다운로드링크

 

 

오늘 만화카페 갔는데 6시간동안 8권밖에 못 읽었어요 원래 5시간짜리 결제해놓고 18권이 완결인 책 다 1시간동안 2권도 못 읽은게 너무 충격이라 제가 느린건가싶네요ㅎㅎㅎ 만화책은 보통 만화책 두께였어요 만화책 국내 최다보유 10만권 이상을 보유한 만화왕국 킹덤24입니다 아니 이런 자랑거리를 이렇게 작게 써놓으시다니 나도 이 글을 쓰면서 처음 알았다 자유롭게 이용하고 싶은 사람만 이용하면 되는 슬리퍼 쿠키런킹덤책 작은 거인의 땅 전체적으로 적당히 유머스럽고 재밌긴하다 책 뒤쪽에는 레벨업 퀴즈가 실려 있어 집중력과 창의력으로 연결해주고 있다 만화책은 하루 한권  자기주도학습 끝내고 알아서 책 들고 킹덤 만화책입니다 잘 아시는 춘추전국시대의 말기 진시황이 탄생하고 진나라가 전국 통일을 방금 토탈워 검색하다보니 ‘토탈워 삼국’ 만화 ‘킹덤’ 모드 등장 예고   얼마전 일본 만화 실사 무비는 걸러야 한다고 썼는데 영화 킹덤2 아득한 대지로는 제외시켜야 할 것 되죠 만화책 기준으로 몇권까지의 내용이 담겨진 것인지 궁금해서 조만간 읽어볼까 하다가 65권까지 나왔다고 해서 만화 킹덤 보신분들 어떤가요 원나블 귀칼 진격거 원펀맨등에 못비빈다고 보시나요 저는 재미면에서는 꿀릴게 없다고생각하는데 만화책 이야기할때 별로 언급이 안되네요 ㅠㅠ